토안보부(DHS)가 관보 게재를 통해 발표한 H-1B 비자 발급 방식 개정안에 따르면, 무작위 추첨 방식을 폐지하고 취업비자 신청 접수가 연간 발급 규모를 넘어설 경우, 임금이 높은 신청자부터 비자를 우선적으로 발급해주는 방식으로 변경된다.
Read More달라지는 이민법과 규정, 이민국 뉴스를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적발된 불법체류자 중 자진 출국 약속을 지키지 않은 이들에 대해 이민세관단속국(ICE)이 대대적인 단속에 나설 것이라고 CNN이 최근 보도했다.
Read More연방 이민세관단속국(ICE)은 올해 코로나19 대유행 속에서 공공의 안전이 위협을 받아 불체자 단속 집행을 강화하겠다고
Read More트럼프 행정부가 고숙련 전문직 외국인 노동자들에게 발급되는 H-1B 취업비자 요건을 대폭 강화하겠다고 발표한 것에 이의를 제기했다
Read MoreUSCIS는 지난 16일 비자 프리미엄 프로세싱 수수료를 현행 1,440달러에서 2,500달러로 인상한다고 발표했다.
Read More뉴욕시에서 활동하고 있는 연방 이민세관단속국(ICE) 수사관들이 서류미비자들을 체포하면서 자신들은 연방기관 요원이 아닌 뉴욕시경(NYPD) 소속 경관이라고 상습적으로 속인 사실이 드러났다.
Read More연방정부가 전문직 취업비자(H-1B) 발급시 연봉 기준과 학위 요건 등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6일 보도했다.
Read More취업이민 영주권 문호가 3순위를 포함해 대부분 오픈된 반면, 답보를 이어오던 가족이민은 전부 동결됐다.
Read More트럼프 행정부가 이번 달에도 또 다시 전국적인 불체자 집중 단속을 벌일 것으로 알려져 대선을 앞두고 이민자 커뮤니티가 긴장하고 있다.
Read More변경안은 30일 동안 여론수렴 기간을 거치게된다. WSJ은 민주당 조 바이든 후보가 대선에서 승리할 경우 개정안 시행이 어려울 것이라고 전망했다.
Read More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미국과 캐나다 및 멕시코 국경 통제 조치가 10월21일까지로 또 다시 연장됐다.
Read More코로나19 사태로 중단됐던 불법체류 및 범법 이민자 단속이 최근 재개된 가운데 단순 체류신분 위반으로 체포돼 추방되는 불체자들이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Read More연방 이민서비스국(USCIS)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적용해 온 이민 신청자들에 대한 추가 서류제출 기한 연장 조치를 올 연말까지 계속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Read More국무부가 발표한 2020년 9월 중 영주권 문호에 따르면 취업 3순위(학사학위 숙련·학위불문 비숙련)는 비자발급 우선일자가 2019년 4월 1일로 지난달에 비해 단 하루도 진전하지 못했다.
Read More포브스에 따르면 H-1B 외국인 직원을 많이 채용하는 상위 25대 기업들에서는 외국인 신규 직원 채용이 특히 어려워졌다.
Read More